서충주 삼일파라뷰 2차
단지가 자리한 서충주신도시에는 충주기업도시와 충주메가폴리스 및 충주첨단산업단지 조성이 완료됐다. 현재 포스코건설 기술연구소를 비롯해 현대엔지니어링 기술연구소, 현대모비스, 롯데주류, 미원스페셜티케미칼, 코오롱생명과학 등 120여 개의 기업이 입주(계획)돼 있고 약 3만명이 근무 중이다.
인근에는 중앙탑하이패스IC와 북충주IC, 노은JC 등을 이용하여 중부내륙고속도로, 평택제천고속도로, 3번 국도로 진입이 편리해 시내외로의 진출입이 용이하다. 단지 앞 예정부지에 버스정류장이 들어서면 대중교통이 확충돼 교통망이 더욱 탄탄해질 전망이다.
단지는 지상의 주차공간을 지하화한 공원형 단지 설계로, 다양한 조경 환경이 갖춰진다. 스크린 골프 연습장, 호텔식 피트니스센터 등의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된다. 지하를 통해 단지의 근린생활시설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동 간의 간격이 넓어 사생활 침해 걱정 없이 프라이빗한 생활도 가능하다. 전 세대 단일 전용면적 84㎡구성에 4Bay 혁신설계(일부세대 제외)를 적용하여 일조량과 채광이 뛰어나다. 고품격 인테리어와 주방 상판 엔지니어드 스톤 등의 명품 자재 사용으로 프리미엄의 가치를 한 단계 끌어 올렸다.
'서충주신도시 삼일파라뷰 그랜드센트럴' 분양 관계자는 "신축 아파트 프리미엄은 그대로 누리면서 주택수에 포함되지 않아 세금 부담이 적고, 만 19세 이상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다는 이점을 자랑한다"며 "합리적인 비용으로 서충주신도시 중심 입지의 인프라를 누릴 수 있어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서충주신도시 삼일파라뷰 그랜드센트럴'은 총 1849세대 중 1차 919세대를 우선 공급하며, 대단지 스트리트몰 단지 내 상가를 함께 분양한다. 주택전시관은 충북 충주시 봉방동에 8월 중 오픈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